이제는 핸드폰으로 검색만 해도 영화 상영정보를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은 정확한 위치 이름을 입력해야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특히 Megabox의 경우에는 이름이 조금 다른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춘천에는 '춘천 메가박스'가 아니라 '남춘천 메가박스'가 있는데, 정확한 상호명을 입력하지 않으면 시간표가 나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검색할 때는 올바른 위치와 이름으로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하면 상영 정보가 나오지 않으나 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남춘천 메가박스'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 정보와 시간표가 나타날 것입니다. 본인이 가고자 하는 곳의 정확한 명칭을 알고있는게 좋을듯 하네요.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서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Megabox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상영시간표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주차, 티켓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3시간 무료로 제공되지만, 영화 2편을 연속으로 관람하는 경우에는 매표소에서 별도로 이야기를 해야 추가적인 할인이 가능하며, 3시간 초과 시 30분당 20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요즘 관람료가 많이 인상되었다고 합니다. 평균적으로 30% 정도 상승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조조할인도 이전에 비해 인상되어 7천원에서 만원까지 올랐습니다.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여 영화를 즐기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