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대부분의 국민이 통과하는 곳이 바로 인천공항입니다. 물론 직장이 거기인 경우에는 설레이는 일은 없겠지만, 이곳에 갈때마다 두근두근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여행지에 도착했을때의 기분은 정말로 세상을 다 가진 느낌입니다.

공항에 가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자가용으로 가는경우에는 고속도로를 통할수 밖에 없고, 인처공항 톨게이트비를 지불해야합니다. 이번 포스팅에 대해서는 이에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공항 하이웨이 홈페이지

 

가장 확실한것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언제 어디서나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글이 오래되었다고 느낀다면 웹사이트에 방문해서 최신정보를 확인하길 바랍니다.

 

2023년 10월 1일 기준으로 해당 데이터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 적혀져 있습니다. 경차, 소형자, 중형, 대형은 어떤 의미인지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영업소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을것 같아요. 서울에서 진출입할경우에는 '인천공항영업소'요금을 내고, 인천에서 출발하는경우는 '북인천영업소'요금을 내면 됩니다. 

 

아 참고로 위 가격은 영종대교 요금입니다. 인천대교 가격은 완전하게 다릅니다.

 

인천대교 요금 보기

 

여기로 들어가시면 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18일 현재의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위와 같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해외에 나가는 것은 항상 설래입니다. 저도 12월달에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가게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랑 같이가서 비용은 많이 나오게 될것 같아요. 그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지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