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개인투자자들이 정말로 많이 이용하는 증권사 입니다. 지금에야 수수료 제로인 곳이 많았지만, 10~20년 전에는 키움증권이 정말 저렴한 매매수수료로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그래서 개인투자자는 당연하게 키움증권을 이용하게 된 것이지요 .

사용자를 많이 모아놓고 할 수 있는 것들은 꽤나 많습니다. 홍보 하나만해도 엄청나게 많은 사람에게 홍보를 할 수 있는것이지요. 수수료는 떡밥일 뿐이었습니다.

키움증권 HTS

키움증권 HTS의 이름은 영웅문 입니다. MTS도 동일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HTS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지만 적지않은 불편함이 과거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러한 불편함이 다 사라져서 뭐가 불편했는지조차 기억이 나지 않네요. MTS는 가독성이 떨어지고 그랬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키움증권 HTS  다운로드 방법

키움증권 HT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기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을것 같아요.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는게 일반적이지요.

키움증권 HTS 다운로드 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손쉽게 키움증권 HTS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키움증권 메인페이지부터 여기로 들어가는데 꽤나 복잡하니까 링크를 이용하시는것이 편합니다.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에서 위의 화살표의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너무 다운로드가 작아서 이것을 다운받으라는건지 어쩌라는 건지 모를정도네요. 저같은 노안은 쉽게 찾을 수가 없습니다.

영웅문4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사람의 경우에는 바로 옆에 있는 도움말을 다운로드 해서 한번 훑어보시면 됩니다. 다른 HTS를 사용을 하셨다면 키움증권 HTS는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세청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1.03.06
MATH114 수학자료실 (매쓰114) 소개  (0) 2021.03.05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0) 2021.03.05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2) 2021.03.04
대신증권 홈페이지 방문하기  (0) 2021.03.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