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한게임은 굉장히 많은 추억이 있는 게임 서비스입니다. 어릴적 피시방 알바를 할때, 스타크래프트 같은것은 하지 않고 맨날 한게임 고스톱을 하였지요. 물론 게임을 좋아라하지 않고, 잘 하지도 못해서 금방 오링이 나기는 하였지만, 매일같이 하였습니다.

이제는 한게임 고스톱 보다는 신맞고라는 것이 더 유명한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시대이기 때문에 고스톱보다는 1:1인 맞고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게임에는 일반 맞고도 있고 신맞고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맞고의 점수가 더 많이 나오고 신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면 좋을것 같아요.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를 하기 위해서는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신맞고 홈페이지 들어가는 방법은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에서 '한게임 신맞고'라고 검색을 하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런 방법이 귀찮으시다면,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면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해보면 금새 깨닳을 수 있겠지만 한게임 신맞고는 성인을 위한 게임이라서, 로그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사람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해야합니다.

홈페이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과거에는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홈페이지를 구경조차 하지 못했는데, 이제는 구경은 시켜주네요.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신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게임을 다운로드 해보려고 하지만 '다운로드'라는 글자가 보이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냥 경기장에 '입장' 하기만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위에 보면 이런식으로 되어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에 맞는 경기장을 선택을 하시면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가 됩니다.

 

만약 최초로 설치하는 것이라면 한게임 인스톨러(한스타터2)부터 설치가 됩니다.

 

한스타터2를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설치에 어려움이 있다면 '한스타터2 설치도움말'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스타터를 설치한 다음에 다시 한번 입장을 클릭해 주시면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로 진행이 됩니다.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한게임 신맞고 설치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스타터2 까지 설치가 완료된 상황이라면 홈페이지 화면에서 입장만 클릭을 해주면 설치하기가 진행이 됩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오면 설치 폴더를 변경할 필요 없이 게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폴더를 바꾸어야 할 이유는 없기 때문이죠.

 

설치에 걸리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대략 2~3분? 그정도 밖에 소요가 되지 않는것 같아요. 아무리 많이 걸려봤자 5분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설치 완료

설치가 완료가 되면 예전 신맞고와는 다른 느낌의 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러한 로딩 화면을 거치게 됩니다. 저는 이 화면을 보고 스마트폰의 한게임 신맞고와 너무 비슷한거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의심은 이 화면을 보고 확신을 갖게 되었네요. 최신 버전의 한게임 신맞고를 설치를 하면 스마트폰의 환경과 동일하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으라리 믿습니다. 즐거운 게임하세요.

반응형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움증권 HTS 다운로드  (0) 2021.03.05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0) 2021.03.05
대신증권 홈페이지 방문하기  (0) 2021.03.04
온나라 부동산정보 통합포털 방문하기  (0) 2021.03.04
라틴어 번역기 방문하기  (0) 2021.03.04

+ Recent posts